100불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 처음 구매 고객 $10 할인 CODE: FIRST10DC**
알츠하이머, 2023 IABS 포럼

알츠하이머, 2023 IABS 포럼

알츠하이머, 2023 IABS 포럼

GC NATURAL 노벨상 쥐트호프 박사에게 감사패

[GC Natural 샌디 추이 박사] 알츠하이머에 대한 새 희망, 2023 IABS 포럼

▶ IABS 포럼 후원…노벨상 쥐트호프 박사에게 감사패, 성인병에 좋은 약초 영양제 재구매율 80% 이상 달해…치매 예방·노화 방지·밝은 눈 등 효과 ‘YBB’도 출시

국제생명과학협회(IABS) USC 약대 공동 주최로 지난 7일과 8일 어바인 다문화센터에서 치매와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 등 신경퇴행성 질환에 대한 획기적인 견해를 나누는 대규모 포럼이 개최되었다. GC 내추럴’ 등의 후원으로 개최된 2023 IABS 포럼에는 ‘신경퇴행성 질환 치료의 새로운 개념’이라는 주제로 최첨단 연구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저명한 연사 30여명이 함께했다. 특히 평소 치매 예방과 치료 연구에 몰두해 온 GC 내추럴 샌디 추이 원장(양·한방 통합의학박사)이 지난 2013년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독일 출신 생화학자 토마스 쥐트호프에게 IABS를 대표하여 감사패를 증정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100세 시대에 가장 무서운 질병은 치매다. 85세가 넘으면 10명 중 3~4명이 치매에 걸린다”라고 언급한 샌디 추이 원장은 “암보다 더 무서운 치매지만 끊임없는 노력으로 극복해야만 하는 것도 치매이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2005년부터 혈관성 치매와 알츠하이머 예방, 치료 방법을 찾기 위해 세계 각국의 신경학, 노인성 질환 전문가와 활발히 교류하며 연구 과제를 실제 임상을 통해 연구해 온 샌디 추이 원장의 노력과 성과는 이번 IABS 포럼 주제와도 연관성이 있다.

“약을 적게 먹어도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꿈이다”라고 말하는 샌디 추이 원장은 2004년부터 건강식품 전문업체 ‘GC 내추럴’를 통해 그 꿈을 이루어 가고 있다. GC Natural 한의학 전문의들은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GC 내추럴은 연방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한방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이다.

“대다수 질환은 전통한의학과 현대의학의 관리를 함께 받으면 건강도 더 잘 회복될 수 있다”고 말하는 샌디 추이 박사는 “당뇨와 고혈압 등 성인병이 있는 한인들이 양방 치료를 하면서도 보다 더 관리를 잘할 수 있게 약초 영양제(Herb Supplement)를 적절하게 병행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거듭 강조한다.

GC 내추럴의 모든 건강식품은 청정지역에서 나오는 순수 자연 식물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만든 농축 자연식품으로 음식처럼 먹어도 약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약초 선택에서부터 제조공정까지 FDA의 허가를 받은 후 진행된다. 또한 약리학, 병리학, 생물 화학 등 실제 임상을 통해서 나온 제품으로 대부분 만성질환의 경우 상담을 통해 기존에 먹는 처방약과 함께 먹으면 더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는 100여 개의 한인 약국이나 건강식품 판매처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80% 이상에 달한다고 한다.

양·한방 통합의학박사인 샌디 추이 원장은 직접 상담을 통해 만성 질병과 치료가 어려운 질병의 근원을 찾아 알맞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권하여 건강을 증진하게 시켜주는 건강 지킴이 역활을 한다.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시에스디피(CSDP) GOLD’가 있으며 심장, 혈관 건강에 특히 좋은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당뇨와 고혈압 등 성인병이 있는 경우 복용하면 합병증 예방 등 효과를 볼 수 있다. C.MORI(시모리)는 기관지, 호흡기, 기도, 폐 건강에 좋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건강식품이다. 뼈, 인대, 관절, 근육에 좋은 ‘홍화페로라 플러스’와 위장장애 환자들에게 좋은 ‘에보디아 엑기스’도 베스트셀러이다. 이밖에 비피헬스(머리 혈액순환), 폴모투 (폐, 호흡기), 디톡스-5(장, 방광), 유스팩터 플러스(여성, 갱년기), 엔지-5(대장, 소화), 리제니(콩팥, 기력),

사이너스 헬스(코, 상호흡기)등이 ‘GC내추럴’의 대표적인 건강식품들이다.

샌디 추이 원장은 “사포닌은 알츠하이머로부터 뇌세포를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치매 환자의 80~90%를 차지하는 혈관성 치매와 알츠하이머에 대해 많은 임상과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지난 5월에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되는 ‘YBB’(YoungBrianBody) 제품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노화 방지는 물론 밝은 눈, 근력, 젊은 두뇌 등에 효과가 있어 1세들은 물론 젊은 2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웹사이트: www.gcnatural.net ▲주소: 6081 Dale St. Suite B, Buena Park ▲문의: 한의학 전문의 상담 (714)870-7582, (866)970-8198

한국일보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231213/1493501

GC Natural 샌디 추이 박사

GC Natural 샌디 추이 박사

알츠하이머는 인류가 맞닥뜨린 치명적인 질병이다. 환자와 그 가족의 삶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지만, 현재로서는 효과적인 치료법이 없다.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주요 신경학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 토마스 슈도프(Thomas Sudhof) 스탠포드 교수를 비롯해 저명한 교수, 과학자, 유명인사 200명이 오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어바인 다문화 서비스 센터(Irvine Multicultural Service Center)에서 개최되는 '국제 생명 과학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of Biomedical Sciences, IABS)' 포럼에 참석한다.  
 
국제 생명 과학협회와 USC 약대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IABS 포럼-2023은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 노화 분야의 첨단 연구 성과, 기술 혁신, 질병 등에 대한 교류 증진 및 논의를 그 목적으로 한다.
 
특별히 지성을 교류하고 진정한 혁신을 꿈꾸는 이 자리에서 'GC Natural' 샌디 추이 양한방 통합 의학박사(사진)가 국제 생명 과학협회를 대표하여 노벨상 수상자 토마스 슈도프 교수에게 공로상을 수여한다.  
 

샌디 추이 박사는 이번 포럼에 대해 "시급한 의료 문제에 대한 획기적인 통찰력과 해결책이 공개될 지적 안식처가 될 것"이라 내다보며 "치료법에 대해 소통하며 더 많은 소수 민족 커뮤니티에 TCM 진단 및 치료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다. 최고 과학자들의 알츠하이머 치료 전략과 성과를 자세히 살펴보는 동시에 전통 한의학의 역할도 제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번 포럼은 영어와 중국어로 정보를 제공하며 한의학 침술사, 학생, 한의학에 관심이 있고 알츠하이머병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의 참여를 환영한다.

중앙일보  https://news.koreadaily.com/2023/11/28/economy/business/20231128190013869.html